자주하는질문 (FAQ) 문의하기 - 온가족이 좋아하는 마스크 '꼼마꼼마'

문의하기

제목

자주하는질문 (FAQ)

작성자 BY.주식회사 꼼마꼼마(ip:112.223.130.219)

조회 16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자주하는질문 (FAQ)




[판매일정] 판매일정을 알려주세요(판매 제품/핑크소형,검정소형,어른사각레몬)

-판매는 매일 10시에 오픈예정이나 재고에 따라 변경 될 수 있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판매일정] 판매일정을 알려주세요(미판매 제품/파랑소형,에티켓어른,어른사각분홍,어른사각하늘)

-꼼마꼼마의 미판매 상품들은 생산일정을 알 수 없어 정확한 답변이 어렵습니다.

추후 자세한 판매일정은 홈페이지의 스케줄란 혹은 인스타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주문/결제] 구매제한은 몇일인가요?

-현재 꼼마꼼마의 상품들은 월1회 10봉 구매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이는 품목별로 적용되며 재고에 따라 구매제한이 변경 될 수도 있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월 1회 기준은 매달 1일에 해제됩니다.



[주문/결제] 가상계좌 입금오류

- 재고는 주문순이 아닌 결제순으로 집계되어 품절시 가상계좌가 막혀 입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주문페이지에서 고객님 주문건이 확인되지 않으면 해당제품 품절로인해 입금이 막힌 경우입니다.



[주문/결제] 왜 카드결제만 사용가능한가요?

-저희는 주문오류를 줄이기위해 PG이니시스의 가상계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저희가 무통장입금 받는것이 아닌 이니시스사에 수수료를 내고 정산받는 방식으로 타 결제방식과 동일합니다.


가상계좌 사용시 입금자명이 달라도 입금확인이 가능한점, 주문한금액만큼만 이체가 되는점때문에 현재 가상계좌만을 이용중입니다.

-동시주문 폭주시, 카드승인 후 주문 자동취소 오류가 빈번히 발생.

판매가 원활해지면 모든 결제수단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주문/결제] 현금영수증 신청

-모바일

왼쪽상단버튼 -> MYPAGE -> 주문조회-> 주문번호 옆 상세보기 -> 제일 아래 왼쪽 현금영수증 신청하기 버튼 클릭


-PC

왼쪽메뉴 MYPAGE -> 주문내역조회 -> 주문내역 중 주문번호 클릭 -> 왼쪽 하단 현금영수증 신청 클릭



[주문/결제] 현금영수증 번호를 바꾸고 싶어요.

-이미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셨을 경우(주문상세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신청 버튼이 나타나지 않는경우)

문의게시판을 통해 현금영수증을 재발행할 번호를 남겨주시면 2~3일 내로 수정해드립니다.



[주문/결제] 다른계좌로 입금했어요

-카카오 알림톡으로 안내받으신 가상계좌가 아닌 다른계좌로 입금하셨을경우 꼼마꼼마에서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미결제 주문건은 꼼마에서 강제로 입금확인처리가 불가능하니 구매를 원하실경우 안내받으신 가상계좌에 입금 후

다른계좌로 입금하신 내역을 캡쳐하여 문의게시판에 은행명/예금주/계좌번호/입금금액 을 작성해 주시면 7~14일 이내로 환불 될 예정입니다.



[취소/반품/교환] 상품에 하자가 있어 교환 또는 반품하고 싶어요.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주문상세페이지에서 반품 혹은 교환신청을 하시고 문의게시판에 아래양식과 함께 글을 올려주시면

담당자님이 빠른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또한 하자 및 오배송인 경우 반품비는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제목 : 주문처(구매처) / 주문번호 기입


내용 :

불량 및 오발송 제품이미지컷 앞/뒤(적격증빙을위해)


불량 및 오발송 제품명 및 수량


재발송 받을 수취인/연락처/주소



[취소/반품/교환] 단순변심으로 반품 및 교환하고 싶어요.

단순 변심에 의한 주문상세페이지에서 반품 혹은 교환신청을 하시고 문의게시판에 아래양식과 함께 글을 올려주시면

담당자님이 빠른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단 단순변심의 경우 반품비(6000원)은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제목 : 주문처(구매처) / 주문번호 기입

사유:



[취소/반품/교환] 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주문 취소는 주문건이 수집 되기 전인 오후2시 까지 주문상세페이지에서 시스템을 통해 접수 해주셔야 취소처리가 됩니다.

취소처리를 해주시지 않고 문의게시판에만 남겨주시는경우 저희가 임의적으로 취소처리가 불가능 하므로 꼭 시스템을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취소/반품/교환] 취소접수를 했는데 배송중이 떴어요.

-고객님께서 취소접수를 해주셨어도 환불정보를 적어주시지 않는경우 시스템상 취소승인이 불가능합니다.

환불정보가 없을 시 취소거부버튼 밖에 활성화 되지 않아 다시 주문상태로 되돌아 갑니다.


취소 접수시 환불계좌를 꼭! 입력해 주셔야 취소 접수가 정상 처리 됩니다.



[취소/반품/교환] 환불은 얼마나 걸리나요?

-꼼마꼼마로 정산된 입금 금액을 확인하여 환불을 도와드립니다. 환불은 7일~15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사유 : 가상계좌 입금 후, 이니시스를 통해 꼼마꼼마로 정산됩니다. (7일정도 소요)

무통장입금이 아니기 때문에 즉시환불이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배송] 배송진행 현황이 궁금해요.

-송장이 등록 된 뒤에는 주문상세페이지에서 배송추적을 눌러보시면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배송] 기본 배송료는 얼마인가요?

-꼼마꼼마의 기본 배송비는 3000원이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입니다.



[배송] 합배송

-같은주문번호의 주문건만 합배송이 가능합니다. 주문건이 다를경우 합배송이 불가능합니다.



[회원관리]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의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 오른쪽 하단에 회원탈퇴 버튼이 있습니다.

PC페이지에서만 회원탈퇴 버튼이 노출 되니 모바일에서는 PC모드로 사용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목록 답변쓰기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